컨텐츠로 이동

아프리카선교

뒤로

탄자니아 12월 선교 소식

12월 선교소식 입니다. - 12월 선교소식 입니다.

하나님의 놀라우신 사랑의 기적이 온 인류를 구원 하셨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그 사랑을 알지 못하는 불행한 이들이 이 땅 곳곳에 남아 있네요. 그 들을 위해서 수많은 선교회와 선교사들을 사용 하시는 하나님의 역사 하심에 감사를 드리고 그 일에 '아-멘' 으로 순종 하시는 우리 동부 아프리카 선교회 모든 분들을 진심으로 축복 합니다.

성탄의 소식이 처음 하나님의 의도 하심대로 세계 만방 곳곳에 울려 퍼져 아름다운 기적의 일 들이 넘쳐나길 소원 합니다.

@ 지난 시간들에 대한 감사.
올 한 해도 하나님께서는 여러분들을 통해서 이 곳 탄자니아 탕가 지역에 특히 탕가신학교와 리빙 스톤 중학교 그리고 지역 교회를 많이 복 주셨습니다.

탕가 신학교는 15회 졸업식을 통하여 300명이 넘는 주의 종들을 배출하고 그 중에서 약 92%의 전도자들이 일선 목회를 하고 있으며, 리빙 스톤 중학교도 첫 졸업생 63명이 4년 과정을 마치고 지금은 국가고시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내년에도 약 300명의 학생들을 교육시키는 기관으로 계속 전진 해 갈 것입니다.

그 들을 교육시키고 배출 하기 위해서 기도 뿐만 아니라 물질로 지난 20년동안 많이들 수고 하셔서 학교로서의 필요한 건물들이 건축 되었고 앞으로도 계속하여 그 일 들이 진행 될 것입니다.

@ 앞으로 진행 될 사역을 인한 감사.
신학교의 건물 건축은 현재로서는 더 진행 시킬 부지(땅)의 여유가 없습니다. 다만 오래된 건물들 보수와 학생들의 영적 질을 높이기 위한 계획들은 계속하여 진행 될 것입니다.

리빙 스톤 중학교는 현재 진행중인 과학관과 교사 사택 공사 그리고 교내 도로 시멘트 길 완공 하는 일등 여러 일들이 바쁘게 진행 되고 있습니다.

@ 새해에 진행 될 중요한 사역들.
= 1월 초 등록(탕가 신학교와 리빙 스톤)
= 4월 초 학생들 고국 견학 방문(약 15~17)
= 7월 말 리빙 스톤 과학 캠프와 단기팀들 방문.
= 2017년 7월 부터 시작(계획) 할 고등학교 기숙사 기초공사 시작.

@ 동역하는 선교사님들 소식.
= 최명철 선교사 가정.
주어진 환경에서 묵묵히 최선 다 하시는 복된 가정 입니다. 내년에도 건강 하게 승리 하실 수 있도록 많은 기도 부탁 드립니다.

= 영훈,영준 아들들 소식.
이제 모두 30대의 건장한 어른 들이 되었습니다. 큰 아들 영훈이는 지난 1년동안 사역지에서 하나님께 기쁨을 드렸고, 둘째 영준이는 미국에서 열심히 살아가고 있습니다.

= 박윤석 선교사 부부.
늘 부족한 저희들인데 주님 주시는 매일 매일의 은혜로 올 한 해도 쓰임 받을 수 있어서 영광 입니다.

올 한 해도 여러분들이 계셔서 이 곳 사역지도 행복 했습니다.
성탄의 기쁨이 온 가정에 넘치시고 다가오는 새해도 벅찬 가슴으로 승리 하시길 축복 합니다.

사랑 합니다.
영준,영훈,은래,윤석 선교사 드림.
Dec.23.2015
 
목록

비밀번호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