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이동

아프리카선교

뒤로

탄자니아 9월 선교소식

할렐루야 
주 안에서  사랑하는 동부 아프리카 선교회 모든 분들께 예수 그리스도의 평강이 넘치시길 축복 합니다. 이제 미국과한국은 오곡이 무르익고 푸르렀던 나무 잎들이 색동옷으로갈아 입는 가을이 되었군요. 반대로 이곳은 이제부터 무더위가 시작되는 때가 되었습니다. 이럴때 마다 우리의 상상으로는  평가 할 수 없는 하나님의 오묘하신 통치 하심이 더욱  위대하게만 느껴집니다. 그렇게 위대하신 하나님을 찬양드리며 9월 소식을 나눕니다.
 
와싱톤 한인교회 단기 사역 소식;
8월에 열린문 장로교회의 성공적인 사역을 뒤 이어  9월에는 와싱톤 한인교회의 사역이 성공적으로 이루어 졌습니다.의료, 영어, 안경 사역 등 이곳에 꼭 필요한 사역들이었습니다.  이 모든 사역들을 통하여 주님께서만 영광 받으신 줄믿습니다. 수고하신 모든 팀원들과 후방에서 사역을 위하여물심 양면으로 애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특히 선교팀들께서 떠나실때 헌금해 주신  $18,000.00   헌금으로 학교  미니버스  20(어른), 40(아이들)인승을 구입하기로 하고 일본에 주문을 했습니다 필요한 하나님께서 조달해 주고 계십니다.
 
리빙 스톤 학교 소식;
요즘은 내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원서를 파는 기간 입니다.  
시험 날짜가 10월 19일 인데 그래서 그런지 원서 팔리는 량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올해도 모두 네 곳에서 원서를 팔고있습니다.  그리고 10월 7일 부터 한 주간은 2학년들이 국가고시를 치르는 기간이오니 기도 부탁 드립니다.
 
리빙 스톤 건축 진행 소식;
내년도 학생들을 위한 3번째 기숙사 공사가 거의 마무리 단계에 와 있습니다. 그리고 5명이 사용 할 수 있는 교사 사택공사도  마무리 되어 10월 초부터 입주하게됩니다. 이번 완공된 교사 사택은 One room 형식으로서 컨테이너를 이용하여 건축 하려던 기초 위에 지은 것입니다. 우선 학교 비서와 세명의 교사들이 입주하게 됩니다.
 
T. C. B. C. 소식
학생들 모두 열심으로 학업 하고 있습니다.
뉴와게 학장님을 비롯한 모든 Staff들도 평안 합니다.
이번 term은 3학년들이 졸업을 하게되는 마지막텀 이라서마음들이 두근두근 하다고 합니다. 마지막까지 최선 다하여학업을 마치고 기쁨의 졸업식을 맞이 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기도제목을 나눕니다.
1. 10월 7일에 있는 2학년들 국가고시 를 위해서.
2. 10월 19일에 치르게 될 내년도 입학시험 준비를 위해서.
3. 마무리 단계에 있는 내년도 기숙사 건축과 화장실 마무리를 위하여.
4. 일본에 주문한 학교버스가 잘 도착되고 빨리 찾을 수 있도록.
5. 계획하고있는  과학관 기초 공사가 내년부터 잘 시작 될수 있도록.
6. 언어 공부중에 있는 최명철 선교사님 부부의 승리를 위해서.
7. 윤여환, 장수정, 박윤석 선교사의 건강을 위하여.
 
그리스도의 평강이 후방과 전방에서 사역에  힘쓰시는 모든분들 위에 넘치시길 기원 합니다.
리빙 스톤 에서 박윤석 선교사 올림
목록

비밀번호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