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이동

아프리카선교

뒤로

탄자니아 선교 소식

무더운 여름 잘 지내시나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의로 문안드립니다.
 
탄자니아 선교지에서 선교사님으로부터 반가운 소식이 왔기에 알려드립니다.
 
 
최근에 산돌학교가 있는 무혜자(군) 지역에 28 개의 학교가 있는데 학생들의 학력평가고사를 실시시했는데 그 결과가 나왔습니다.
 
28 개의 학교중에서 General Rank 가 Top ( 1등) 입니다.
 
평균 점수(Average)는 71점, Grade는 "B" 입니다.
 
학생들 개인별 성적과 Top 10 학생들 성적도 산돌학교의 학생들이 차지했습니다.
 
1등부터 10등까지 산돌학교 학생들이 차지했는데  평균점수가 90.8에서 94.8까지이고 Grade는 모두 "A" 입니다.
 
 
무헤자 군내의 다른학교의 성적은 2등에서 13등을 한 학교의 성적은21.0 에서 28.6 이고 Grade는 모두 "D"를 받았습니다.
 
14등 부터는 "F"를 받았습니다. 우리 산돌학교와는 비교할 수 없는 실력차이가 있음을 봅니다.
 
그동안 선교사님과 교장 선생님, 가르치느라고 수고하신 교사 선생님들의 수고가 있었고 학생들의 피나는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우리 선교회의 이사님들과 후원해 주시는 모든분들의 기도와 정성과 사랑과 관심의 결과라고 생각됩니다.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올려 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하여 기도하며 후원해야 할 일입니다.
 
조만간 8월 12일에는 탕가 도에서 실시하는 2 학년들의 평가시험이 있고, 10월 5일부터는 2 학년들의 국가고시가 있다고 합니다.
 
두 가지의 더 중요한 시험이 있기에 학교 전체의 교사들과 학생들,동역하시는 모든 분들이 만반의 준비를 하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합니다.
 
좋은 성적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혹 선교사님께 전화나 이 메일을 하실 수 있으신 분들은 축하와 격려의 말씀 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모쪼록 한 여름의 더위 잘 이겨내시고  주 안에서 평강하시기를 기도합니다.
 
한 요한 드림.
목록

비밀번호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