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이동

남미선교

뒤로

Good Spoon 4/9/2011 Mission Report

굿스푼선교회 김재억목사가
싱그러운 새봄에 인사드립니다
하나님 크신 은혜와 사랑이 가정과 섬기시는 교회위에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감사드리기는,
저희 굿스푼선교회가 페어팩스 애난데일에서, 컬모, 셜링턴, 메릴랜드 리버데일 도시빈민 현장에서 복음과 함께 구제와 사랑의 나눔을 힘있게 펼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주시고 관심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오는 4월 18일부터 22일까지(5일간)에는 봄방학을 맞이한 한인 청소년들을 초청하여 ‘spring camp’ 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청소년들이 신앙훈련과 도시빈민들을 위한 나눔과 사랑스런 봉사의 장이 될 것입니다.
오는, 4월 23일 토요일, 컬모 선교지에서 부활절 감사예배를 드릴 예정입니다.
한빛 지구촌교회와 연합하여 드리는 부활절 전도집회에 도시빈민 200명을 초청하여 성찬식을 거행하며 부활의 기쁨을 도시빈민에게 전하는 시간을 갖을 예정입니다. 
오는 4월 30일 토요일 7시에는 페어팩스한인교회(담임 양광호 목사님)에서 ‘굿스푼창립 7주년 감사예배와 61명의 대통령자원봉사자 상 시상과, 굿스푼어워드 수상자에게 준비한 상을 드리는 뜻깊은 자리가 마련되었습니다.
오는 5월 17일에는, 아직 여러모로 부족하기만 한 저희 굿스푼이 페어팩스카운티가 추서하는 인권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저희에게 주시는 상이 아니라, 한인동포사회, 후원하고 계시는 한인교회들, 목사님들, 개인들, 단체들, 비즈니스의 경영자들에게 주시는 상입니다.
저희를 위해 다시한번 중보해 주시고, 도시빈민선교가 풍성한 은혜 가운데 지속적으로 이뤄지도록 후원과 지도편달도 간청드립니다.
새봄에 하나님께서 풍성한 은혜와 평강으로 함께하시길 기도하며 맺습니다.
굿스푼을 섬기는 김재억목사 배상 
목록

비밀번호 확인하기